TinyTunes

1.9.0

음악을 다운로드하여 안드로이드에서 무료로 듣기

5.0

1

3.5M

앱에 평점주기

TinyTunes는 7개의 서로 다른 서버에 올라온 수천 가지의 음악을 곧바로 안드로이드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는 앱입니다. 필요한 것이라고는 무선이나 3G를 통해서 인터넷 연결만 되어있으면 됩니다.

TinyTunes는 단순하지만 효율적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. 여러분은 듣고 싶은 아티스트 이름이나 노래 제목만 입력하면 됩니다. 그러면 불과 수 초만에 그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. 여기서부터 여러분은 노래들을 목록에 추가하거나 별도의 재생목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.

음악 검색 외에도 TinyTunes는 가장 대중적인 트렌드에 속하는 아티스트들을 확인할 수 있게 해줍니다. 여러분은 각 장르별 인기곡 뿐만 아니라 아이튠의 톱 100을 확인할 수 있어 새롭고 흥미로운 곡을 발견하게 됩니다.

또 여러분은 안드로이드 기기의 메모리로 그 음악을 다운로드하거나 그 음악을 인터넷에서 곧바로 스트리밍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다운로드는 빠른 편이므로 여러분은 원하는 어떤 노래든 보통 약 20초 이내에 받을 수 있습니다.

TinyTunes는 음악을 듣는데 있어 최고의 앱입니다. 이것으로 여러분은 수천 가지 노래들을 다운로드할 필요없이 무료로 들을 수 있습니다. 게다가 이 앱은 매우 가벼워서 메모리에서 2메가 바이트 이하의 공간을 차지합니다.
Uptodown X